강다짐 소개

HOME > 강다짐 > 강다짐 소개

강다짐

Slogan

맛있는 한 끼, 간단한 한 끼

강다짐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 가볍게 여기고 거르기 쉬운 한 끼, 그 한 끼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정성 들여 만든 수제 삼각김밥 전문점입니다.

이른 새벽에 어머니가 별다른 반찬 없이 만들어 주신 한 덩이의 주먹밥,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에 담긴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강다짐을 시작하였습니다.

삼각김밥이 간단하게 먹는 음식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다양하고 맛있는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정성이 담긴 한국 전통 음식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한식으로서 인정받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드는 어머니의 마음을 기본 이념 삼아 엄격하게 재료를 선별하고 준비에서부터 제조까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의 삼각김밥이 만들어져 판매되기 전까지 들인 정성이 그 삼각김밥을 드시는 고객들의 마음까지도 훈훈하고 든든하게 채워주길 바랍니다. 오늘도 강다짐은 밥에 힘을 싣겠습니다.

con01_01_01.jpg
icon_01.png

국내산 최상급 단일 품종미 사용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순수 국내산 친환경 품종으로 병충해에 강하며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한 것이 특징입니다. 최상급 단일 품종미만의 한 알 한 알 완벽한 밥의 풍미를 강다짐에서 즐겨보세요.

con01_01_02.jpg
icon_02.png

아낌 없는 재료

삼각김밥은 밥과 속재료가 적절히 조화를 이룰 때 가장 맛있는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강다짐은 재료를 아끼지 않아 드시는 동안 부족함 없이 꽉 찬 재료, 알찬 맛을 전해드립니다.

con01_01_03.jpg
icon_03.png

밥 온도의 비밀

삼각김밥의 부패를 방지하고 밥알의 식감, 밥 특유의 단맛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밥을 일정 온도 이하로 떨어뜨린 후 제조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밥이 아닌 당일 소비를 원칙 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이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소비를 원칙 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이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