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짐 삼각김밥 10호점 진주혁신도시점 오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강다짐
댓글 0건 조회 630회 작성일 20-12-17 11:02

본문

사진제공 = 강다짐 삼각김밥

12월 14일 삼각김밥 전문 브랜드 강다짐 삼각김밥 10호점 진주혁신도시점이 오픈했다. 이에 맞추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다짐 삼각김밥은 기존 편의점 삼각김밥과 차별화된 삼각김밥을 소비자에 제공하기 위해 당일 매장에서 직접 밥을 갓 지은 밥으로 삼각김밥을 만든다. 또한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토핑을 아끼지 않고 사용하기에 풍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 매장에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장에서 비대면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배달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12월 1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강다짐은 예비 창업주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수제 삼각김밥을 판매하여 가맹사업 시작 한 달여 만에 10호점을 돌파한 강다짐 삼각김밥은 진주혁신도시점 이외에도 인천지역의 인천부평점과 서울지역의 잠실지하상가점, 경남 지역의 양산가촌점과 장유율하점 오픈을 앞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산 지역의 경성대점, 서면점 그리고 강원 지역의 춘천명동점과 세종 지역의 세종새롬점도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강다짐 측은 “한 달 만에 10호점을 돌파하여 다양한 지역에 강다짐 가맹점이 입점하여 수제 삼각김밥을 알릴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창업주 모집에 힘쓸 예정이며 가맹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진호 기자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